롯데마트 전단지
롯데마트 전단지 입니다.
롯데마트 전단지 7월 15일 ~ 7월 28일 수요일까지
(단 신선식품은 7월 15일 ~ 7월 21일까지 구매시 꼭 확인하세요)
롯데마트 정기휴무일은 7월 25일 (지역마다 틀리고 점포마다 약간 상의 할수 있습니다.)
7월 21일 수요일 중복!
무더위 롯데마트에서 잡으 소
1등급 한우 한마리 전품목 40%
프랑스 피리미엄 생수 evian
고급 3단 우산 증정!
에비앙 생수! 프랑스 동부 알프스 산자락에 있는 에비앙 마을에서 빙하가 녹아 생성되는 호숫물로 만든 프랑스 생수로 프랑스 3대 유명 식수 중 하나!
2000개 한정 에비앙 자동우산 증정 패키지 12980원
인기 먹거리 1+1 / 50%
L.POINT 회원가 50% 할인행사
빙그레 끌레도르 파인트 3종
동원 교자만두
1+1 행사
마니커 통살 팝콘치킨
삼육 검은콩과 칼슘 파우치
베베쿡 사르르쿵 바나나/처음먹는 어린이 김
프랑글스 오리지널/샤워크린/ 피즈맛/핫앤스파이시/마늘감자구이맛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라만차 포도씨유
고객에게 묻고 고객에게 듣는 글로벌 유통기업 롯데마트
모두 함께 웃는 세상, 늘 고객님 곁에 있는 롯데마트의 꿈입니다.
현장 중심 실행력 가속화
국내 유통산업은 경기 침체와 소비둔화, 업종/업태간 경쟁 심화 등의 영향으로 성장이 정체된 상황입니다.
또한 1인가구가 증가하고 고령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가운데 온라인, 근거리, 소량 구매 등 소비 방식의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각 사업부문별로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하고 있으며 기존 업태의 대안으로 '현장 중심 경영'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현장의 소리에 좀 더 귀를 열고 소통하면서 개선할 수 있도록 조직운영 체계 및 시스템 보완에 집중해 나가고자 합니다. 권한과 책임을 위임하여 현장 실행력 기반의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 Needs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오퍼레이션을 구축해나가겠습니다.
상품경쟁력 강화
2017년에는 Product Engineering 상품 개발 기법을 도입하여 고품질 제품 개발에 주력하였습니다.
그 결과 PB브랜드 제품을 다수 출시하여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롯데마트 대표 PB, ‘Only Price’는 극강의 품질을 지닌 생필품을 균일가로 제안하는 가성비 브랜드입니다.
고민 없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똑똑한 가격으로 고객 편의성을 증진시킵니다.
또 하나의 대표 PB, ‘요리하다’는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를 지향하는 식생활 브랜드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요리들로 고객 생활에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최근에는 신선식품 소구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신선식품 가공센터 '신선품질혁신센터'를 갖추는 등
변화하는 고객 소비 패턴에 맞춰 사업 구조를 혁신해가고 있습니다.
Digital Transormation
최근 IT 기술이 발전과 함께 산업 전반에 유통의 역할과 혁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의 선진, 첨단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통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변화하는 시대를 맞이하여 2011년 '롯데마트몰' App을 출시한 이래로 460만명 이상의 고객과의 연결을 지속해왔습니다. 2015년에는 두번째 App 'M쿠폰'을 출시하고 1:1 추천 서비스를 제안함으로써 고객들과의 깊은 연결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IT기술을 집약해놓은 ‘스마트스토어’ 컨셉 점포를 오픈하여 온·오프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향해 나아가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