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전단지/대형마트 전단지

이마트 전단지 먹태 청양마요 취향 저격템 총출동

Lim스크루지 2024. 1. 27. 22:19
반응형

이마트 전단지 먹태 청양마요 취향 저격템 총출동

금주의 emart 전단지 입니다. 

이마트 전단지 1월 26일 ~ 2월 1일까지 입니다.

1월 28일은 이마트 정기휴무일 이네요. 틀릿곳도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하시고 쇼핑하세요.

아직도 먹태깡이 인기가 많은가 보네요. 

마트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까지 할 정도면... 솔직히 저는 별로여서 패스....

 

먹태 청양마요 취향 저격템 총출동

1.26일~27일 까지 먹태깡 청양마요맛 1,360원

※한정수량으로 소진시까지 판매되며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1인2개 한정판매합니다.

농심 포테이토 먹태 청양마요맛 2,530원 포테토칩 5종 2+1행사 ,교차구매 가능

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 큰컵 1,650원

쇼핑을 쇼핑답게, 제대로 만들었다.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가 드리는 즐거운 혜택을 매일 확인해보세요.

1. 나에게 딱 맞는 상품 추천!

어머, 취향저격! 어떻게 알았죠? 지금 사로 갑니다~

2. 나의 쇼핑 혜택을 한눈에!

나의 혜택 요기 다 모여있네~오늘도 똑똑하게 할인 받아요

3. 모바일 전단 보고 행사상품 득템!

이마트 가기 전 체크! 댓글로 소통하고 쇼핑메모에도 담아봐요

4. 종이는 NO 쇼핑메모로 간단하게!

찜한 전단상품도, 장볼 것도, 이젠 이마트앱에 다 기록해두세요

5. 모바일영수증으로 간편하게!

꾸깃꾸깃 종이영수증은 보관하기 힘들죠~ 모바일영수증 사용하고 환경도 보호해요

6.e스탬프 찍고 더 할인받기!

구매할 때마다 e스탬프 찍고 할인쿠폰으로 알뜰하게 쇼핑하세요.

반응형